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 포르투갈 여자축구 중계방송 경기시간, 친선경기 체코 전 승리 후 자신감

by 박스나우 2024. 2. 27.
여자축구 한국 포르투갈 친선경기, 2월 28일 축구 중계방송 경기시간

 

한국 여자축구 체코 상대로 승리

2024년 2월 25일 체코와의 친선경기에서는 한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이 기분 좋게 2대 1로 승리하면서 여전히 여자축구는 전략에 이상이 없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었다. 

남자축구의 아쉬움을 씻으며

현재 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은 3월 치르게 되는 경기를 맡아줄 감독으로 임시 선임하거나 또는 확정 선임하려는 분위기다. 

현재 대한민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으로는 베트남의 축구 영웅 박항서 감독과 울산현대 홍명보 감독, 그리고 U-23 대표팀 황선홍 감독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는 소식이며, 단기 임시감독으로 머물지, 정식으로 감독이 될 것인지는 협회에서 정해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 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의 경험을 가진 황선홍 감독이 더 유리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기대해보기도 한다. 

빠른 대한축구협회의 감독 선임으로 대한민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에게는 비타민 역할을, 나아가 선수들과 감독 코치진들의 조화로 전력을 더 끌어올리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2024년 여자축구 두번째 친선경기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은 올해 국제대회가 없어 공식적인 축구경기를 치르는 기회는 없지만, 경기를 하지 않으면 감각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유럽팀을 상대로 두번의 친선경기를 치르게 된다. 
 
한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이 펼치는 친선경기는 2차례이고, 모두 포르투갈에서 경기를 치른다. 
 
한국 대 체코 여자축구 1차 친선경기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경기가 열려 기분 좋게 2대 1로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한국 대 포르투갈 여자축구 2차 친선경기는 2월 28일 수요일 새벽에 포르투갈 에스토릴에서 경기가 열린다. 

 

피파랭킹 한국 20위, 포르투갈 21위 

이번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과 친선경기를 갖는 포르투갈은 피파랭킹 21위, 한국은 20위로 모두 비슷한 전력의 평가를 가지고 있는 대표팀이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보다 흥미진진한 체코 전 축구경기, 박진감 넘치는 포르투갈 전 축구중계가 될 것이 예상되고 있다.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콜린 벨 감독은 이번 친선대회 경기가 A매치 기간에 열리는 것이기 때문에 해외파 선수들도 모두 참가하게 되었으며, 장기적으로 2026년 아시안컵 및 2027년 여자 월드컵을 대비하는 목적의 경기로 염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 포르투갈 전 축구 중계방송 시간

한국 포르투갈 전 여자축구 친선경기는 2024년 2월 28일 수요일 새벽 3시 15분에 열린다. 
 
한국 대 포르투갈 축구경기 역시 새벽시간이라서 축구중계방송을 시청하는 것은 체코 친선경기보다 더 불편할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전후반 축구경기를 모두 시청하고 출근하는 것이 업무에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하일라이트 경기로 포르투갈 경기 결과를 주로 보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 

 

한국 포르투갈 축구중계방송 채널

한국 대 체코, 한국 대 포르투갈 여자축구 중계방송은 국내 2개의 방송채널에서 생중계하고 있다. 
 
여자축구 친선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TV채널은 TV조선, 앱/스마트기기/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은 쿠팡플레이이다. 

 

쿠팡플레이로 경기시청하기

 
쿠팡플레이 앱을 사용해 축구중계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단, 쿠팡플레이 실시간 방송 시청은 쿠팡 와우클럽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을 참고하면 된다.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